원스 story

강남일식뷔페-임페리얼팰리스호텔 만요 팁 &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남일식뷔페-임페리얼팰리스호텔 만요 팁 & 후기

유피돌이 2017. 3. 25. 13:23

겨울내 10kg가 찐 관계로

식단 관리 중입니다!!!


그래서 살 안찌.....ㅠㅜ

여튼 회는 단백질이라고 믿고 있기에

제가 가본 일식 뷔페 중 가장 퀄리티가 좋았던

강남 임페리얼팰리스호텔 뷔페 '만요'입니다.

전 점심때 다녀왔어요

점심가격과 저녁가격이 차이가 꽤 크니 꼭 점심에 가시길 바랍니다.

둘다 가보니깐 메뉴는 똑같더라고요

그리고 편한하게 대화하면서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룸'으로 예약하세요^^


믿음직스러운 주방장님들 사진이 입구 앞에 있고요

쉐프특선이 따로 있는데

전 항상 뷔페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뷔페도 쉐프님들이 직접 해주시기때문에

만족합니다.~

입구부터 나 일식집이야~하는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만요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식으로 홀 가운데 연못이 흐르고 있어요

조카들이랑 같이 갔는데 애기들이 재밌어 하더군요

기본적으로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자주 오시는 분들은 룸에서 많이들 식사하시더라고요

일식뷔페라는 한계로 메뉴가 한정적입니다.

그래도 신선도가 상당히 높아서 웬만한 일식집보다 퀄리티가 훌륭하며,

양껏 먹을 수 있기에 식사량이 많으신 분들께는 정말 좋을 거에요

사시미는 도로, 연어, 광어, 농어, 도미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주방장님이 수시로 떠서 준비해 줍니다.

아까도 얘기했지만 상당히 신선합니다.

스시코너입니다.

도로, 새우, 광어, 오징어, 연어, 방어, 농어, 롤등등등 초밥이 준비되어있고

없는 것들은 만들어달라고 하시면 준비해줍니다.

구운 야채와 샐러드 코너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뷔페에서 메인만 주구장창 먹는 스타일이라...ㅎㅎㅎ

이용은 안해봤고 사진만 찍어뒀습니다.^^

스시를 만들고 계시는 주방장님

일식주방장님들 특징이

굉장히 친절하시네요.^^

도로입니다.

색감이 죽이지요?

맛도 있고 신선했습니다.

연어사시미입니다.

기름기가 촬촬흐르면서 부러드웠어요

광어입니다.

광어사시미의 생명은 쫄깃함이지요~^^

전 붸페에가면 한번에 음식을 많이 담아오지 않아요~

나름 소량씩 자주 가져옵니다.

왜냐하면 뭔가 소화시키면서 먹고있다는 안도감?

뭐 그런 것 때문이죠.ㅎㅎㅎㅎㅎㅎ


등심구이는 해달라고 하면 해줍니다.

이거 비용 따로 안드니깐 맘껏 드세요

튀김, 등심까스, 우동, 모빌, 음료수는 진열이 안되어있는데

주문하면 따로 비용추가 없이 드실 수 있어요~

저도 새우튀김 등심구이는 몇번이나 시켜먹었습니다.


아부리=토치로 살짝 구워서 불맛이 나는 

아부리 스시코너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아부리된 스시를 매우 좋아합니다.

따로 아부리 코너가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굽는 세기도 부탁드리면

딱 알맞게 구워줍니다.

맛있겠죠?

맛있었어요...ㅠㅜ

다이어트 중인데 또 먹고 싶네요...

후식코너입니다.

너무 배불러서 후식은 많이 못먹었는데

큰 기대는 안하시고 그냥 과일이랑 케익 드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