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국내호텔-임패리얼팰리스 호텔 디럭스룸-흡연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국내호텔-임패리얼팰리스 호텔 디럭스룸-흡연실

유피돌이 2017. 3. 14. 16:57

이번엔 도심호텔 숙박기입니다.

제가 자주 애용하고 있는 강남에 위히하고 있는 임패리얼팰리스 호텔입니다.

제가 이 호텔을 애용하는 이유는 일단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주말에 교외로 나가고 싶지만 피곤하고

서울에서 편하게 지내고 싶을 때 방문하곤 합니다.

특히나 투숙객들이 내국인 위주라 그런지 몰라도

심적으로 매우 편안하다고 해야 할까요?

제가 촌놈이라 외국인들 보면 울렁증부터 나서...ㅎㅎㅎ

그리고 친구들 불러서 놀리도 편하고요.



임패리얼팰리스 호텔의 디럭스룸입니다.

제가 호텔을 선정할 때 중요시 하는 것은 

위치와 흡연실 여부입니다.


아무래도 흡연자로서 흡연실이 없다보면

담배를 피우기 위해 흡연구역까지 왔다갔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기 때문이요 ㅠㅜ


그리고 또 한가지 

사우나 시설을 봅니다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사우나의 경우

시설이 매우 훌륭한 편에 속하고

그런것에 비해 사람이 별로 없어요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들도 많이 보게 됩니다.

얼마전에는 배우 황정민씨와 사우나를...ㄷㄷㄷㄷ


물론 저도 눈치가 있기에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러 온 황정민씨에게 부답을 안주기 위해서

최대한 표정 관리하면서 힐끔힐끔 곁눈질만 했습니다.

아...그게 바로 부담주는 행동이었던 건가요? ㅎㅎㅎ

사우나 시설하나는 아주 만족스럽게 좋습니다.



매우 고풍스러운 방 인테리어지요? ㅎㅎㅎ

처음에는 뭔가 옛날스타일이라고 느껴졌는데

계속 다니다보니 어느새 정이 들었는지

편안한 느낌이 더 강하게 듭니다.

제가 지내본 결과로는 인테리어 자체는

바로 밑 단계인 슈페리어가 더 깔끔했던거 같기도 하네요.



좌측이 입구고 우측에 보이는 것이 화장실입니다.

침대는 퀸사이즈로 매우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 줍니다.

이렇게 보니 무슨 외국 가정집 같이 나왔네요.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대리석위에 카페트가 깔려있는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해는 잘들어오더군요.


화장실의 경우도 역시 고급스럽게 대리석으로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세면대와 욕조/샤위실, 변기가 각각 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나름 장단이 있는 구조인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오히려 살짝 불편하더라고요.



비데 달린 변기

문제는 좀 좁은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실제로 불편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이건 욕조입니다.

제가 호텔에 가면 자기전에 꼭하는 것이 목욕이에요.

아무래도 땀을 한번 쭉 뺸다음에 잠자리에 들면

꿀잠을 자는거 같아요^^

이번 주말에 묵으면서 프로뉴스 101 전편을 다 봤습니다.

목욕할때도 노트북 들고 들어가서 봤다는 ㅎㅎㅎ

욕조는 리모델링이 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좁고 노후되어있는 느낌이었어요.



이건 룸서비스 시켜먹은 저녁식사입니다.

까르보나라 파스타, 등심스테이크, 돼지고기 탕수육 이렇게 시켰습니다.

희안한게 식당가서 시켜먹은 거보다 저렴했다는;;;

룸서비스를 시킨 이유는 이것 저것 먹고 싶어서 였는데요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침 조식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조식은 포함 안시키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너무 부실하더군요 ㅠ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