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그랜드힐튼 서울-이그제큐티브룸 라운지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그랜드힐튼 서울-이그제큐티브룸 라운지 후기

유피돌이 2017. 7. 17. 12:55

지난번 다녀온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그랜드힐튼 호텔의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많이 이용하는 호텔은 아닙니다.

어쩌다 한번 이용을 하게 되었는데 룸 컨디션은 좋았지만

고객응대에서 좀 미흡한 면이 있어 아쉬웠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지하철을 이용하여 갔고,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접근성은 좋았습니다.

제가 이용한 이그제큐티브룸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방이 크지는 않았습니다만

시설 자체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창으로는 도심 전망이 아주 잘보였습니다. 

일인용 소파가 구비되어있습니다.

그 옆으로 작은 테이블도 있고요.

창문에서 입구를 바로보고 찍었습니다.

별다른 특징이 없는 방이네요.


가장 좋았던 것은 룸서비스와 라운지였습니다.

특이하게도 라운지에서 음식을 가져다가 방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건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창으로 바로본 시내 전망입니다.

서울에 살면서도 잘 보지 못하는 광경이라 볼만 했습니다.


별다른 특징이 없는 화장실입니다.

전체적으로 룸컨디션은 좋은 편입니다.

흠잡을 것도 그렇다고 뛰어나게 칭찬할 것도 없는 무난한 방입니다.


제가 서두에 고객응대가 서툴었다는 점은

직원들이 식당위치를 잘 파악하지 못하고 있었고,

두번째로 사우나에서 직원들이 손님들이 쉬고 있는 공간에서 서로

상스러운 말을 사용하며 지속적으로 대화를 했기 때문입니다.

쉬러 갔는데 위화감만 느끼고 왔습니다.


이런 점은 꼭 시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