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김고은 신하균 열애와 결별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상징후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고은 신하균 열애와 결별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상징후

유피돌이 2017. 3. 22. 11:26


작년 8월 김고은과 신하균의 열애소식이 들렸고,

많은 분들이 17살차이 연애에

축하와 응원을 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결국 오늘 결별 소식이 나왔네요. ㅠㅜ


처음 신하균과 김고은이 연애를 한다고 했을 때 많은 분들이 깜짝 놀랐었죠?

나이차이도 많이 나는데다가, 서로 겹치는 작품이 없다보니 더더욱 의아해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둘은 작년 6월부터 연애를 시작하였고,

스킨스쿠버 동호회를 통하여 만났다고 합니다.

역시 사랑의 오작교는 동호회인가요?

저도 슬슬 동호회를 알아봐야하지 않을까 싶은데.

스킨스쿠버는 조금 무섭고 말이죠.


아마 스킨스쿠버라는 스포츠를 통하여 서로의 공감대가 많이 형성되지 않았을 까 싶습니다.

주기적으로 서로 마주칠 기회도 많고요.


사진 상으로만 봐도 두분 다 매우 즐거워 보이네요.


최근 바쁜 스케줄로 인해 결별했다는데....

이건 결별하는 연예인 커플들의 단골 멘트라서요.

그들고 일반인하고 헤어지는 원인은 똑같지 않았을까 싶네요. ㅠㅜ


신하균 

1978년생


웰컴 투 동막골

고지전

지구를 지켜라

복수는 나의 것

박쥐

친절한 금자씨

도둑들


그리고 '7호실' , '악녀' 개봉 예정입니다.


굵직한 영화에 출연하여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연기파 배우죠.

저도 많이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김고은 

1991년생


은교

차이나타운

성난 변호사

최근 핫했던 드라마 '도깨비'


에 출연하면서 박소담과 더불어 연기력이 뒷받침되는 신인여배우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은교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배우죠.

노출때문이 아니라 박해일과의 연기 호흡이 너무 좋았고,

나이에 맞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성난 변호사에서도 시크하면서도 털털한 캐릭터를 매우 잘 연기해 주었죠.

이렇게 보니 박소담과 헷갈리기도 하네요.

요즘은 무쌍 연예인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성난변호사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1월 김고은의 인스타그램 개편했는데요.

그와중에 신하균과 찍었던 사진들은 다 삭제되고

도깨비 출연 이후 사진만 남은 상태입니다.


김고은하면 최근에 큰 흥행을 한 드라마 '도깨비'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아주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잘 연기해주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위 사진은 도깨비 출연 당시 공유가 찍은 사진인데

공유와도 엄청 잘어울리네요.~


두분 다 제가 너무 좋아하고 응원하는 배우입니다.

앞으로도 이제껏 보여줬던대로 좋은 연기로 많은 감동을 주었으면 좋겠고,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기를 희망합니다.


모쪼록 결별의 아픔을 빨리 치유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 주셨으면 하네요.~^^

김고은, 신하균씨 모두 화이팅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