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나혼자 산다 이시언 시즈오카편 일정 및 위치 소개-둘째날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 산다 이시언 시즈오카편 일정 및 위치 소개-둘째날

유피돌이 2017. 5. 21. 03:33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 이시언 시즈오카 일본 여행 2편입니다. 이번에도 이시언이 방문했던 곳 소개와 위치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언은 1박2일 일정에서 숙박은 슈젠지에 위치한 온천에서 했습니다. 슈젠지는 밑의 지도에서 보다시피 시즈오카 공항에서 차로 1시간 42분 하네다 공항에서는 2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슈젠지온천은 가쓰라강가에 있는 온천으로 미나미이즈로 가는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슈젠지 자연공원에는 매화, 단풍나무, 철쭉, 백합등의 100만 그루 나무가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이시언이 갔던 대나무 숲도 관광지로 매우 유명합니다. 저도 지난 겨울 일본 료칸여행을 계획하면서 일본에 있는 온천지역중 시즈오카를 유력하게 생각하기도 하였습니다. 저의 로망이 일상에 지친 와중 휴가에서 아무도 없는 노천온천에서 시원한 맥주한잔 마시면서 온천욕을 즐기는 것입니다. 이시언씨가 대리만족을 시켜 줬습니다. 

슈젠지 온천 위치


방송중에 이시언이 방문했던 와사비 아이스크림은 슈젠지현의 별미인 디저트입니다. 신선한 생와사비를 바로 갈아서 바닐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올려주는 방식입니다. 가격은 350엔입니다. 달콤한 맛과 매운 맛의 환상적인 조함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시언씨는 어떻게 이런 곳을 다 검색해서 찾아갔는지 정말 신기합니다. 나혼자 산다의 이시언씨가 출연하는 장면을 보면 정말 꾸밈없이 자기 자신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는 느낌을 받게 되어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공감대를 형성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와사비 아이스크림 위치

마지막으로 이시언씨가 방문한 곳은 후지산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정말 이시언씨다운 발상이었고,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가슴이 딱 트이게 하는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나혼자 산다 이시언씨가 체험한 시즈오카 후지산 '스카이 아사기리 (sky asagiri)'는 슈젠지에서 1시간 30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사기리고겐 139번 국도에 위치하고 있고 접수처에서 간단한 싱원확인 절차만 끝내고 10거리에 있는 활공장으로 이동합니다. 후지산을 배경으로 멋진 활공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레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대략 8000엔 정도이고 패러글라이딩 소요시간은 10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후지산 인근은 바람이 좋고 시야가 트여있어 패러글라이딩하기에는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나혼자 산다 이시언편 덕에 많은 분들이 일본 시즈오카현에 대한 간접 체험을 많이 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방송의 순기능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배우 이시언씨 앞으로도 예능에서도 배우로서 작품에서도 좋은 활약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