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송도 호텔추천-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레지던스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송도 호텔추천-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레지던스 후기

유피돌이 2017. 4. 1. 13:30

근거리 국내여행을 어디를 다녀올까 하다가

한번 안가본 송도를 가보자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송도에는 여러 호텔들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초고층 빌딩에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을 선택했습니다.

뭔가 전망이 좋을 거 같아서요. ㅎㅎㅎ

여자친구랑 고심끝에 결정한 송도호텔이라 기대도 많이 되었던게 사실입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걸리더라고요.

여자친구랑 드라이브도 할 겸해서 다녀왔어요~

가시면 꼭 바닷가도 구경하고 오세요.

저도 구경갔는데 나들이겸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계시더라고요.^^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6층으로 올라가면 체크인 할 수 있는 

로비가 나옵니다.


로비에서 또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올라가야합니다.

사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다 마음에 들었지만

이 시스템이 은근 귀찮아요.

1층에서 웨이팅을 해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특히나 전객실 금연 호텔로 흡연자의 경우

호텔밖의 흡연장소로 이동하는 경로가 번거로워서

의도치 않게 금연을 하는 효과가 있었다는.....


방입니다.

아직 지은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 그런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넓어서 편했고, 입구에서 이런식으로 복도가 나있습니다.

좌우로 주방싱크대와 화장실이 위치해 있어요.


침대는 더블이 예약이 다 차서 트윈으로 했습니다.

침대는 푹신하고 편한 편이었어요.



침대 옆으로는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식사하고 야경보면서 커피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멀리 바다도 보이고요.


주변에 이빌딩말고는 고층빌딩이 없어서 그런지 야경하나는 정말 끝내줬어요.^^



티비는 43인치정도 크기로 있고

방이 넓어서 그런지 좀 크기가 작은 것 같더라고요.




레지던스여서 주방기기들이 있습니다.

각종 냄비와 후라이팬도 구비되어있었고

세탁기도 있더군요. ㅎㅎㅎ

1박2일이라 세탁할 일이 없어서...

외국분들이 비지니스로 왔을 때 유용할 듯합니다.


화장실도 크고 시설도 좋았어요.

특히나!!!!!!

반신욕하면서 티비를 볼수 있는 거!!!!

이게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의 최장점이었습니다.

제가 반신욕 매니아여서요. ㅎㅎㅎ



서랍장에서 이렇게 취사도구들이 비치되어있습니다.

전기밥통, 전자렌지 등등이요.


그런데 후라이팬같은 경우

코팅이 벗겨진건지 자꾸 음식이 붙더라고요..ㅠㅜ


이건 옷장입니다.

목욕가운 외레 세탁물통 다리미등등

생활할 때 필요한 거의 모든 것들이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아직 마트가기전 집에서 챙겨온 것만 넣어둔 냉장고입니다.

마트에 다녀와서는 너무 재료를 많이 사서 

외식은 한번도 못하고 왔네요..


아!! 그리고 바로 뒤에 롯데마트가 위치하고 있어서 

가실 때 따로 장을 안봐가도 됩니다^^


대신 살 목록은 꼭 적어서 계획하에 구입하세요.

저희는 배고픈 나머지 뇌동매매를 해서

너무 많은 재료를 사서 한번도 외식을 못하고 계속 만들어 먹고 설겆이하고,

또 만들어먹고, 이걸 무한 반복하다가 결국 장 본 걸 다 먹지도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ㅠ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