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엄청 매웠던 청담동 매운 족발-일언족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엄청 매웠던 청담동 매운 족발-일언족발

유피돌이 2017. 3. 19. 13:00

이제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니 매운게 땡깁니다.

제가 매운 음식 매니아라 좀 맵다는 집은 다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매운 맛도 그냥 맵냐와 맛있게 맵냐로 구분되는 거 같아요.


전 맛있게 매운 맛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 집이 바로 맛있게 매운 족발을 파는 곳이기도 하고요.


위하는 처음에 가보면 좀 헤맬 수도 있어요

지도 첨부해 놨어요~~~~

가시기 전에 꼭 전화해보고 가세요

족발이 다 떨어진 경우도 많아서 웬만하면

예약을 잡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사장님이 야구팬이시라

들어가면 사인된 유니폼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보기엔 뭔가 엄청 매운 포스가 느껴지지 않쵸.


그래서 저도 처음 갔을 때 방심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족발이 나오면서 벌써 '나 매운 놈'이야 하는 때갈을 뽐내면서 나옵니다.

전화번호는 위에 적혀 있죠???

거기로 전화하셔서 예약잡고 가세요~

그리고 주차는 바로 맞은편 발렛부스에서 해줍니다.

주차 걱정은 안하고 가셔도 됩니다.

술안주로도 좋아서 늦은 시간임에도

손님들이 족발과 소주를 즐기고 있었네요.

전 술을 안좋아하기엔 소주는 패스하고 콜라로!!!!

사실 너무 매워서 술까지 먹으면 기절할 거 같았습니다.

물하고 음료수를 많이 마시게 되니깐 이점 꼭 유의하시고요.

먹고 나오면 엄청 배부릅니다.

야구선수들의 유니폼이 걸려있는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사장님 만나뵙는데, 딱 봐도 운동 엄청 좋아하실 포스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일언족발이 매운 족발이에요.

이게 단계가 있는데 전 항상 가장 매운맛을로 먹고

맵다고 난리부르스를 추면서 땀 뻘뻘흘리면서 먹어요.ㅋㅋㅋㅋ


매운 맛이 확실히 뭔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느낌이 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자꾸 먹고 싶어지네요.

이번 여름에도 자주 애용해 줘야겠습니다.


비쥬얼은 이렇습니다.

찐~~~~한 맛이 느껴지시나요??

이거 진짜 엄청 맵습니다.

근데 맛있게 매운 맛이라 

엄청 매워하면서 계속 먹게되는 그런 맛이에요

약간 달달하게 매운맛???

그래서 그런지 헉헉대면서 계속 먹게 되어서 더 맵다는....ㅠㅜ


조금씩 먹어야 합니다.

아니면 입에서 불나고 입술마비 증상이 ㄷㄷㄷㄷㄷ

이사진만 봐도 입에 침이 고이는 걸로 봐서는

일언족발의 매운맛이 학습된 결과인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웬만하면 족발만 먹지 마시고 꼭 쌈을 싸드시는 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쌈을 싸서 먹으면 그나마 조금 덜 맵기에...

보이시죠? 고기는 엄청 조금 넣은 거 ㅋㅋㅋㅋ

매운 족발을 먹을 때 필요한 세가지는

콩나물국, 계란찜, 그리고......땀 닦을 휴지입니다. ㅋㅋㅋㅋ


계란찜은 꼭 같이 드세요.

중간중간 입안을 중화시킬 무언가가 필요하니깐요^^


저 무채도 꿀맛입니다.

다행히 저건 맵지 않고요.

입가심용으로 드시면 됩니다.

족발 드시기 전에 마늘 먹지 마세요.

더 매워요..ㅠ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