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에어팟 갤럭시 음량설정 및 엘라고 행 케이스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에어팟 갤럭시 음량설정 및 엘라고 행 케이스 후기

유피돌이 2018. 6. 28. 16:59

이어폰선의 불편함을 못참고 갤럭시S8임에도 불구하고 에어팟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구입하기 전 에어팟과 안드로이폰 폰과의 호환성에 대하여 정보를 수집해 본 결과 큰 문제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사실 에어팟 쓰는 김에 아이폰X으로 갈아탈 가 하다가 삼성페이를 주로 쓰고, 카드자체를 안가지고 다니는 저한테는 적합하지 않아서  포기했습니다. 

역시 애플의 포장은 사람 마음을 심쿵하게 하는 면이 있네요. 엘라고 실리콘 케이스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에어팟의 경우 실물을 보니깐 생각보다 작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휴대성이 굉장히 좋을 것 같네요.

에어팟을 갤럭시S8플러스에 연결시켜보니깐 막힘없이 잘됐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음량이 굉장히 작았습니다. 최대로 해도 크게 들리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미디어 음량동기화를 하면 된다고 해서, 해봤더니 정상으로 음량이 잘나오더군요.

조심해야 할건 설정->소리->미디어 음량 조절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걸로 착각하시면 안됩니다.

연결->블루투스->우측상단 점 3개를 누루면 다음과 같이 미디어 음량 동기화가 있습니다. 

제가 손이 큰건지 에어팟이 작은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아담하고 휴대하기 편합니다.

오히려 너무 작아서 분실의 위험성이 있을거 같아서 전 평소 들고 다니던 키지갑에 엘라고 행케이스를 달았습니다.

이런식으로 휴대를 하고 다니는데 이어폰 줄이 없는게 이렇게까지 편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