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이국주 온시우 성추행 고소논란과 인스타그램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국주 온시우 성추행 고소논란과 인스타그램

유피돌이 2017. 3. 20. 11:34

이국주

개그맨

1986/1/5일생

세한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나혼자산다'외에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래퍼 슬리피와 알콩달콩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온시우

영화배우

1990/7/5일생

호원대학교 방송연기과


배우 온시우가 인스타그램에 이국주관련글은 올리면서

논란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이국주의

인터넷 악성댓글에 대한 인스타그램 게시글이었는데요.



이국주씨가

#너네되게잘생겼나봐 

#니네가백억줘도나도너네랑안해

#미안하지만다캡쳐하고있다

등의 태그를 달았습니다.


평소에 이국주씨가 악성댓글로 인하여 상처를 많이 받았으리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에 대해 배우 온시우씨가 글을 남겼는데요.

그간 인터넷에 떠돌건 이국주 성추행관련 이슈를 꺼내며

이국주씨를 비난하였습니다.


이국주의 성추행 논란은 밑에서 다시 게시할꼐요.



현대 온시우씨 인스타그램에는 온시우씨를 비난하는 댓글이..



이국주씨 인스타그램에는 이국주를 비난하는 댓글이 계속 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참 아쉬운 상황이죠.

모두가 상처를 받는 그런 상황이 벌어질까 두렵네요. ㅠㅜ


이국주씨의 성추행 논란은

방송에서 비춰진 모습떄문에 발생했는데요.

사실 좋아하는 프로그램만 봐오던 저는

실제 방송은 못봐서 이렇다 저렇다 할 입장이 아니에요.


전 방송은 방송일 뿐이라는 마인드가 강해서요...

이건 아는 형님에서 민경훈과의 키스씬입니다.

스타킹에서 마술사와의 기습뽀뽀

조정치의 엉덩이 터치

그 이후의 발언

김종민과의 기습뽀뽀

김종국과의 키스


이렇게 보니 이국주씨가 방송에서 뽀뽀를 많이 하시긴 했네요

방송을 다보고 전후상황을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캡쳐사진만으로는 맥락을 알 수는 없으니깐요.


사실 전 이국주씨를 비호감이라 생각한 적이 없고,

재밌는 개그맨이고 외모에 상관없이 자신감있는 모습에

응원하는 입장이었습니다.


하도 이국주씨가 비호감이라는 얘기가 많아서

이논란이 있기 6개월전

제가 활동하는 커뮤니티에 질문글을 올린적이 있어요.



정말 궁금해서 이런식으로 올렸었습니다.




당시 남겨졌던 댓글들입니다.

제가 이해한 걸로는 성추행논란은 그다지 이슈가 안되었고,

오히려 연애에 대해서 너무 많이 아는 척해서 비호감이라는 얘기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모든 사람들을 다 만족시키는 연예인은 없습니다.

두분 모두 하나의 해프닝으로 끝나고 이번 사건으로 위축되는 일없이

왕성한 활동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어쨋든 이국주씨건 온시우씨건 다들 꿈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는 분들인데

모두가 상처받지 않고 좋게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ㅜ


이국주씨, 온시우씨 모두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