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한남동 떡볶이 맛집 오마일-5mile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남동 떡볶이 맛집 오마일-5mile

유피돌이 2017. 6. 15. 16:53

떡볶이매니아로서 여러군데 분식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인테리어는 제일 고급스러운 것 같습니다. 한남동에 위치한 오마일 (5mile)로 원래는 브런치등의 메뉴를 파는 곳인데 사람들에게는 떡볶이와 김치볶음밥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가능합니다. 

위치는 한남동에 대사관거리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끔가다가 생각날 때가 있어서 들리는 곳인데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전 맛집을 갈 때 식사시간을 좀 피해서 다니는 편이라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이런 식의 약간 창고같은 분위기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전혀 떡볶이랑은 어울리지 않는 비쥬얼의 메뉴판입닏. 저는 이곳에서 떡볶이와 김치볶음밥외에는 먹어 본적이 없는데, 다른 손님들 보니깐 여러가지 메뉴를 시키더군요. 아마도 다른 메뉴도 맛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오마일을 찾은 이유는 바로 이 김치볶음밥과 떡볶이입니다. 밥이 아주 고슬하게 잘 볶아져 있고, 매운 맛이라기보다는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급 식당에서 먹는 김치볶음밥 맛입니다. 

수란이 들어있는 떡볶이입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달콤하고 짜면서 매운 맛입니다. 시중에서 흔히 먹어본 떡볶이랑은 맛이 조금 다릅니다. 그리고 스프의 온도가 굉징히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김치볶음밥과 떡볶이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참 좋았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