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한수민-박명수 아내 피부과 원장의 의도된 무한도전 출연과 재테크 능력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수민-박명수 아내 피부과 원장의 의도된 무한도전 출연과 재테크 능력

유피돌이 2017. 6. 4. 09:42

어제 2017년 6월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베일에 싸여있던 피부과의사로 알려진 박명수 아내 한수민씨가 출연하였습니다. 무한도전에서 하하가 '마포보안관' 역할을 하며 순찰을 돌던 중 노래방에서 하하의 아내 '별'과 시간을 보내고 있던 한수민씨는 박명수가 있던 카페로 자리를 옮겨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박명수는 2006년 의사와 환자와의 관계로 만나 2년간의 연애를 거쳐 2008년 결혼하여 슬하에 1녀를 두고 10년간 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씨는 고려대학교를 나와 미국 의사자격증까지 있는 수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 박명수는 아내 한수민씨가 방송욕심이 있다고 방송에서 공공연하게 발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미모로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던 한수민씨가 방송에 정식으로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1970년생인 박명수와 9살 차이가 나는 1979년 생으로 39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하하의 아내 '별'이 하하가 찾아올 것을 미리 안 후 박명수의 아내와 같이 출연했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준 바로는 박명수의 아내도 방송촬영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고 있었던 듯 싶습니다. 한수민씨를 처음 본 하하의 반응도 '형수님 풀메이크업 하셨네요?'였던 것으로 봐선 사전에 충분한 얘기가 오고간 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한수민씨는 방송보다는 CF를 촬영하고 싶다.''박명수가 방송 울렁증이 있어서 집에서보다 안웃기다.'라는 발언과 박명수에서 평소와 다르게 존댓말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웃음을 유발하였습니다. 유명개그맨의 아내답게 말도 잘하고, 유머감각도 상당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씨는 의사로 뿐만 아니라 재테크에서도 뛰어난 능력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1년 성신여대 인근의 빌딩을 29억에 매입하여 스타벅스를 입점시키고 리모델링하여 2014년 46억에 매각, 17억 이상의 시세차익을 얻게 된 적이 있습니다.

또한 2014년 내방역 대로변 주차장을 88억에 매입하여 지상 5층의 건물을 짓고 스타벅스, 병원, 학원들을 입점 시킴으로서 상당한 시세 차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박명수의 평소 발언과는 달리 박명수 한수민 부부는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흐믓한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