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30대 남자방 원룸 작입실 인테리어 시작 본문

카테고리 없음

30대 남자방 원룸 작입실 인테리어 시작

유피돌이 2017. 4. 2. 19:23

이번에 작업실을 하나 얻었습니다.ㅎㅎ
말이 작업실이지 놀이방 비슷한 개념이라고 볼 수 있지요.
일단 방의 컨셉은 최대한 깔끔하고 짐이 없어야 한다는 겁니다.

그리고 방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걸 할 수 있게 꾸미는 것이 저의 작업실 놀이방 컨셉입니다.

하아...갈길이 멀군요.ㅠㅜ

요즘들어 직장에서 집에가기가 너무 힘들어서 늦게 퇴근하는 날에는 직장근처에서 잘까 생각했거든요.

정리한다고  하는데 정말 발디딜 틈없이 어지렵히고 있습니다. ㅠㅜ

포장을 푸는데만 한참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였지요.

이번 인테리어는 정말 오프라인으로는 하나도 구입안하고 진행했습니다.

주중에 폭풍택배가 와었더군요.
일단 침대 컴퓨터 조명 각종 생활용품등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구입했어요.

컨셉은 제가 좋아하는 전자제품위주로 채워 볼까 합니다.
아직도 액티브 스피커, 스피커 스탠드등등을 설치해야 하는데 앞길이 첩첩산중입니다.
다행히 조립컴퓨터가 깔끔하게 조립되어와서 안심이 되네요.
듀얼모니터로 구성예정이고 조금 더 깔끔한 책상을 위해 어그트론 듀얼모니터암을 구입했습니다.
듀얼모니터암까지 설치 후에 선정리로 마루리 하면 될 듯 싶네요.


온라인으로 쇼핑할때는 좋았는데....
막상 정리를 하려고 하니 어째 정리하면 할 수록 더 어지럽히는 느낌이...ㅠㅜ

집을 최소화하는 게 제 목표였는데, 왠지 실패한 느낌이..ㅎㅎㅎ

그래도 아직 박스가 난무해서 그렇지 저 박스들만 치우면 꽤 깨끗해 질 것 같습니다.

남자 혼자 작업실치고는 쓰레기통이 크지요?

녹색쓰레기통은 재활용을 위한 거고, 그 뒤에 파란 쓰레기통은 소각용 쓰레기를 위한 겁니다.

일단 쓰레기통이 커야지 나중에 방이 깨끗하더라고요.

두서없이 손에 잡히는 거부터 조립하고 있습니다.

차근차근 아이템에 대해서는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그리고 저 필립스 조명 스탠드는 필립스 휴 2.0을 연결해서 침대에서도 소등을 할 수 있게끔 할겁니다.

제의 게으름은 누구도 방해할 수 없으니깐요.ㅎㅎ

다이슨 청소기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비록 가격이 좀 세지만, 확실히 청소 효과는 뛰어난 것 같고,

더욱이 어러가지 팁과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청소를 상당히 용이하게 해줍니다.


아직도 들어올 물건이 많아서 이걸 언제다 정리할지 막막하네요.
제가 다 정리가 되면 제대로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은 허접해 보이지만 저의 구상대로만 된다면, 꽤나 멋진 작업실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특히나 어고트론 듀얼모니터암과 야마하 nx-n500 액티브스피커까지 구성하고 나면, 저만의 데스크탑환경이 완성되는 것이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