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story

황하나 박유천 결혼발표와 박유천 성매매 판결 결과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황하나 박유천 결혼발표와 박유천 성매매 판결 결과

유피돌이 2017. 6. 13. 15:31

지난 4월 박유천의 일발인과 결혼발표로 실검이 뜨거웠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도 포스팅을 남겼던 이슈이기도 합니다. JYJ 박유천이 셀럽 황하나와 결혼을 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당시에 황하나씨는 기사가 난 직후에는 부정하는 늬앙스의 글을 남겼다가 하루가 채 못가서 박유천과의 열애와 결혼을 공식 인정하였습니다. 

13일 한 매체는 박유천과 황하나가 9월 10일 결혼을 확정하였다고 전혔습니다. 아직까지 박유천의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히진 않았지만 사실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황하나씨의 인스타그램에는 의미심장한 글이 올라오고 비공개설정으로 바뀌어 있으며, 금일 이러한 기사가 난 이후에는 비공개로 전황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얼마전 성추행, 성매매 사건에 휩싸여서 구설수에 올랐던 박유천은 성매매,성추행에 대한 모든 혐의에서 무죄판결을 받았고, 그 당시 옆을 지켜준 인연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하나씨는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로 알려져있었습니다. 미모 뿐만 아니라 그녀의 배경 또한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황하나씨는 남양유업 회장의 외자카로 알여져있어 더욱 화제가 되었고, 그녀의 인스타그램, SNS에 올라오는 고가의 제품들로 많은 이의 부러움을 사기도 한 인물입니다. 또한 미국 사회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항간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식사를 같이 하는 사이라는 소문도 들리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우여곡절 끝에 결혼을 하게 되는 두사람에게 많은 응원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Comments